728x90
기분이란 ..
ᆞ한 곳에 얼마나 머물 수 있을까 ..?
기분도 물리학적 단면에서 보면 구심력과 원심력 사이에 공존이다. ㅡ 기분도 한 곳에 머물 수 없을 께 뻔하다.
좋았다 / 나빠졌다. ~ 반복이다.
Good shot / bed shot
ᆞᆢ골프를 즐기라는 구루들의 이야기를 그냥 넘기지 말라는 메시지다.
공구들이 들어 있는 공구박스 속을 들여다 보았다.
A ~ Z ... 가방 속에 클럽들이 서로 자리를 매겨 주었어도 머리(club head)끼리 부딫치고 쌈박질을 해덴다. 그래서 조용히 하라고 머리(헤드카바)까지 씨워 버렸다.
그러나
머리를 뒤집어 씨웠다고 안 싸우는 줄 착각하고 있을 뿐이다. 싸우는 소리가 달라졌다. 그건 볼륨을 낮춘 정도이지 부딛치는 소리를 없앨 수는 없다.
《가방 속 식구들의 이야기》
ᆞ제일 큰 형인 드라이버가 티박스에 올라가면서 큰 소리를 치면서 말했다.
ㅡ 아우들아. 내가 페어웨이 한가운데로 250 yds를 날려 보낼테니 구경이나 잘해 ....라고 말했다.
ᆞᆢ볼은 하늘 로 높이 뜨더니150Yds에 떨어졌다.
ㅡ 이번 홀에서는 자신의 차례가 오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던 UT에게 기회가 왔다. UT 가 말했다. 형 걱정 마 ᆞᆢ 내가 올려줄께......라고 말했다.
ᆞᆢ볼은 그린 사이드 벙커로 들어 가 버렸다.
ㅡ 역시 기회가 오지 않으리라는 생각에 오늘도 나는 허당이겠지 하고 기회가 오지 않음에 맛있는 먹거리 생각만 하던 샌드 웨지에게 기회가 왔다. ᆞᆢ 기회는 자주 오지 않지만 연습은 무진장 했뒀던 탓에 자신감이 살아 났다.ᆞᆢ막내인 퍼터보고 말했다. 넌 컨시드 받을 준비나 해둬.....라고 말했다.
ᆞᆢ볼은 간신히 EDGE를 벗어나 약19m 정도의 거리를 남겼다.
ㅡ 이제 막내인 퍼터가 그린 위로 올라가면서 속으로 중얼중얼 거렸지만 모든 형들은 듣지 못했다.(상상)
ᆞᆢ퍼터는 이리ㅡ저리 살피고 살폈다. 그리고 정성을 다해 스트로크를 했다. * ㅡ score 는 par play다.
* 분석 (당신은 뭐라고 말했을까)
ㅡ 드라이버 :
ㅡ UT :
ㅡ sand wedge :
ㅡ putter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