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이 없는 녀석들

prndulum *

수승화강지촌 2025. 1. 4. 15:48
728x90



     여러 사람이 동일한 방향의  사고를 하면  팬듈럼이라 불리는,  정보에 기반한  에너지가 만들어진다. 그리하여 결국  이 구조들은 독자적으로 발전하기 시작한다.  팬듈럼은  자신의 고유한 법칙을 창조해내고  사람들이  거기에복종하게 만든다.  


사람들은  자신이 본의 아니게 팬듈럼에 도움이 되게  행동하고 있음을 알아차리지 못한다.

우리는 어떻게 이 깊은 암시에서 깨어날 수 있을까?


자신을 빌려주라!
파과적인 팬듈럼* 어린 시절부터 우리는 자신의  의지를 다른 누군가의  의지에 복종시키고 임무를 완수하고 조국과 가족, 정당, 회사,정부,심지어는  이념에까지 자신을 바치도록 훈련받아왔다.  다른  모든 사람의 의지에 복종하고 나면 자신의 의지는 맨 나중이었다.  
우리는 누구나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이런 의무감, 책임감,죄책감  등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누구나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이런 의무감. 책임감,죄책감 등을 가지고 있다.

모두가 이런 저런 식으로 가족 ㆍ학교ㆍ직장ㆍ정당ㆍ종교  등의 다양한 단체와 조직에  봉사하고 있다  분리된 개인들이  모여서 같은 방향의 생각을  하기 시작하면 이런ㆍ 온갖 조직체가 생겨나고 발전해간다.

그러면 새로운 사람들이 합류하고, 그 결과 조직체는 커져서 힘을 얻고 구성원들에게 정해진 규칙을 따를 것을 강요한다.  그리하여 결국은  큰 사회단체들을  그  밑에 복속시킬 수 있을 정도로  커지지까지  한다.

물질적으로 현실화될 때, 이 에너지체는  공동의 목표 아래 연합된  사람들과 건문ㄷ,가구, 설비, 기술 등과 같은 물질적 대상으로  구성된다.

그런데 이런 구조체가 형성되게 하는 괴정은 무잇일까?

어떤  집단의 생각이  한 방향으로  초점 맞추어지고, 그 결과로  각자의  사념 에너지의  매개변수가 동일해질 때  하나의 구조가 생겨난다.

개개인의 사념 에너지는 합쳐져서 하나의 흐름을 이룬다. 그리하여  이 에너지의 바다  한 가운데에서  정보에 기반을  둔 하나의 독자적 에니지체인 에너지  팬듈럼이 만들어지는 것이다.

이 구조체는  독자적인 생애를 시작하고, 그 창조에 참여한 사람들을 자신의  법칙에 복종시킨다.

728x90

'의식이 없는 녀석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pendulum ***  (0) 2025.01.04
pendulum **  (1) 2025.01.04
cholesterol  (0) 2025.01.04
전통과 지혜  (0) 2025.01.04
신경전달/ 마음전달  (0) 2025.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