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ar Care *^*》
*S*U^G*A*****
입 안에 설탕 한스푼을 넣고 완전히 녹을 때까지 입안에서 우물거리다가 뱉어낸다. 또 한 스푼을 넣는다. 정제당이 더 빨리 녹기 때문에 이 목적스로는 최고다.
코아 부비강의 점액정체 같은 감기증상들이 사라지고 코로 숨쉬기가 용이해질때까지, 몇 시간동안 이것을 계속한다.
이것은 두통과 기타 불쾌감도 없애준다.
나는 이 방법을 사용하면
대략 4시간 안에 심한 감기가 멈춘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글을 편집해서 쓰고 있는 필자는 필요시 실험해 봤다. 강추)
인풀루엔자와 기타 지속적인 점액정체에는 몇칠 동안 이것을 반복해야 할 것이다.
설탕은
림프액에 녹아있는 점액을 입안으로 끌어와서 부비강을 점차 깨끗하게 한다. 여러분이 감기에 걸리기 쉬운 체질이거나, 자주 콧물이 흐르고 부비강에 점액이 정체된다면 예방책으로서 슈가 큐어를 1~2시간 정도 일주일에 한번 반복하거나 필요한 만큼 이용해도 된다.
**_입안에 설탕은 박테리아의 활동에 집중되므로 치아에 손상을 주지 않는다. 순수한 꿀을 상처에 바르는 것과 같은 것이다. 슈거 큐어가 끝난 직후에는 입안에 충분히 희석된 설탕이 남아서 박테리아의 번식을 돕겠지만, 물로 헹구어내면 된다.
설탕을 사용할 수 없거나 원치 않는 사람은 대신 소금으로 하거나 소금과 설탕을 섞거나 꿀을 사용할 수도 있다.
슈거 큐어의 효과는 감기를 유발하는 중요한 요인이 리노바이너스가 아니라 점액산의 정체 때문이라는 것을 말해준다. 어떤 이들은 자신은 감기에 걸리지 않은 채 다른 사람에게 바이러스를 전달하는가 하면, 또 어떤 이들은 바이러스가 없어도 차가운 공기에 의해 감기증상이 생기기도 한다는 발견들로도 이것은 확인된다.
아연아세트산염이 그렇듯이 항균치료가 바이러스를 원인으로 하는 증상들을 완화시켜주기는 하지만, 점액의 정체가 사라질 때까지는 감기에 전형적으로 나타나는 점액의 분비를 멈추게 해주지는 않는다. 그럼에도 심한 감기, 인프루엔자와 기타 호흡기 감염에 있어서, 비타민C를 대량투여하기 전 1~2일 동안 MMS나 Lugol's solution와 같은 항균제를 슈거 큐어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규칙적으로
유제품을 섭취하고 있는 노인의 경우, 지금 호흡기질환, 난청 같은 청각문제, 또는 배내장이나 녹내장 같은 안구질환, 또는 뇌의 혈액순환장애와 치매, 또는 이들이 서로 조합된 문제가 있다면 슈거 큐어를 정기적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ㅡ들이 잦은 감기로부터 더 이상 보호받지 못하게 되면, 락토오스가 함유된 제품들을 피하거나 슈거 큐어를 규칙적으로 해야 할 필요도 있다.
부비강과 호흡기의 만성적인 점액정체에는 체위배액(postural drainge : 몸의 자세를 바꾸어서 담액의 배출을 돕는방법), 비강세척과 증기흡입 같은 점액배출을 위한 가정요법들을 병행하기를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