意識/민간요법

감기 - 몸살 끼를 박살

수승화강지촌 2021. 9. 9. 13:43
728x90

설탕 치료

 

입에 설탕 1 티스푼을 넣고 1~2분 후에 녹을 때까지 약간 움직인 다음 침을 뱉고 또 다른 티스푼을 섭취하십시오. 미세 설탕은 더 빨리 용해되기 때문에 이 목적을 위해 가장 좋습니다. 코와 부비동의 점액 혼잡과 같은 감기 증상이 사라지고 코를 통해 쉽게 호흡 할 수 있을 때까지 몇 시간 동안 계속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어떤 두통 및 그 밖 불편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무거운 감기가 이 방법을 사용하여 약 4 시간 안에 멈출 수 있다는 것을 발견 했습니다 - 가벼운 감기는 더 적은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인플루엔자 또는 다른 지속적인 점액 혼잡의 경우 며칠 동안 반복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설탕은 림프액에 용해된 점액을 입에 넣고 서서히 헤드스페이스를 지웁니다. 예방 조치로 감기에 취약하다고 느끼거나 콧물이나 헤드 스페이스의 다른 혼잡이 있는 경우 설탕 치료를 1 ~2 시간 동안 사용하고 일주일에 한 두 번 또는 필요에 따라 반복 할 수 있습니다.

 

입에 붙인 설탕은 상처에 적용된 순수한 꿀처럼 세균 활성에 너무 집중되어 있어 치아를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하나는 설탕 치료를 중지 한 후, 남은 설탕은 세균 성장을 장려 할 입에 충분히 희석되게, 하지만 그때까지 하나는 물로 입을 헹굴 수 있습니다. 설탕을 사용할 수 없거나 원하지 않는 사람은 대신 소금을 먹거나 소금을 설탕과 섞거나 꿀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설탕 치료의 효과는 감기를 유발하는 주요 요인이 아니라 점액산 혼잡의 존재인 코뿔소 바이러스임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또한 몇몇 개별이 감기를 얻지 않고 이 바이러스의 운반대이다는 것을 사실 인정에 의해 확인됩니다, 그 외에서 감기 현상은 바이러스의 존재 없이 차가운 공기에 의해 시작될 수 있는 동안.

 

항균 치료는 아연 아세테이트와 마찬가지로 바이러스에 기인하는 증상을 완화 할 수 있지만 혼잡이 지워질 때까지 감기의 전형적인 점액 배출을 멈추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기, 인플루엔자 및 기타 호흡기 감염으로 는 설탕 치료 이외에 MMS와 같은 항균제를 사용하는 것이 유익할 수 있다(미라클 미네랄 보충제) 또는 루골의 솔루션 비타민 C의 높은 복용량으로 전환하기 전에 하루 이틀 동안.

 

주기적으로 설탕 치료를 사용하는 것은 우유 제품을 사용하거나 정기적으로 사용하고 지금은 호흡기 질환, 청각 장애, 백내장이나 녹내장과 같은 안과 질환, 또는 뇌와 치매에 대한 혈액 순환 불량, 또는 이들 중 어느 한 가지의 조합이있는 노인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그들은 더 이상 빈번한 감기에 의해 보호 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유 당 포함 제품을 방지 하거나 정기적으로 설탕 치료를 사용 해야. 헤드스페이스와 호흡기의 만성 혼잡으로 유수 배수, 비강 관개 및 증기 흡입과 같은 점액을 배출하기 위한 다른 가정 요법외에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728x90

'意識 > 민간요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늙는 이유중 에서  (0) 2021.09.15
민간 요법  (0) 2021.09.15
들깨가 춤을 추다  (0) 2021.08.31
볼 륨좀 줄여  (0) 2021.08.31
민간 요법 ㆍ  (0) 2021.08.31